최장연휴, 대박추석! 한우와 함께 하세요
최장연휴, 대박추석! 한우와 함께 하세요
  • 한우마당
  • 승인 2018.01.30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가 추석을 맞이해 9월 28일(목)부터 30일(토)까지 3일간 저렴한 가격에 한우를 살 수 있는 직거래장터를 서울 청계광장에서 개최했다.

한우자조금은 역대 최장 연휴인 추석을 맞이하여 가품비 중시의 소비트렌드와 1인 가구를 위한 한우 소포장 팩 기획 등 한우를 성원해 준 국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한우 직거래장터에서는 매일 산지 직송한 한우고기를 시중가 대비 평균 36% 저렴하게 판매했다.

한우 직거래장터는 민족대명절인 설과 추석에 서민물가 부담을 줄이고자 전국 10만 한우농가들이 십시일반 조성한 한우자조금으로 행사장 조성 및 판매업체 손실가격 일부를 지원하여 마련된 한우소비촉진행사이다. 이번 행사엔 대전세종충남한우협동조합(하눌소)과 안동봉화축협(안동비프)이 참여했다.

한우 홍보대사 백종원 “역대 최장연휴 대박추석! 한우와 함께 하세요~

28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열린 한우직거래장터에서 한우 홍보대사 백종원씨와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민경천 위원장이 대박 추석에 한우와 함께 하라는 메시지가 담긴 한우와 한우 선물세트를 소개하고 있다. 한우 직거래장터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산지 직송한 한우를 시중가 대비 평균 36% 할인 판매한다.

한우 홍보대사 백종원 “한우 드셔보세요~!”

28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열린 한우직거래장터에서 한우홍보대사 백종원씨가 시민들에게 직접 한우를 시식해 주고 있다. 한우자조금은 소비자들이 가격 부담 없이 역대 최장 연휴인 추석에 한우를 즐길 수 있도록 직거래장터를 개최했다.

“역대 최장연휴 추석에는 한우와 함께~"

한우 홍보대사 백종원과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민경천 위원장이 28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열리는 한우 직거래장터의 판매도우미로 나섰다. 한우 직거래장터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산지 직송한 한우를 시중가 대비 평균 36% 할인 판매한다.

한우농가 “산지 직송 한우 36% 할인해요!”

한우농가가 직접 판매해 시중가 대비 평균 36% 저렴하게 한우고기를 판매하는 직거래장터에 참여한 농가들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부위를 골라주고 있다. 이번 한우직거래장터에는 대전세종충남한우협동조합(하눌소)과 안동봉화축협(안동비프)이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