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소감] 김영자 감사 / 송무찬 감사
[당선소감] 김영자 감사 / 송무찬 감사
  • 한우마당
  • 승인 2018.03.2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영자 감사
김영자 감사

김영자 감사 “한우협회 위상 올릴 수 있도록 적극 협조”

7대 이강우 회장 역임 당시 부회장으로 한우산업을 위해 같이 투쟁했었다. 그때의 경험과 열정을 되살려 한우산업에 산적해 있는 난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그 난제들을 해결함으로 인해 협회의 위상을 올릴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

전국에 있는 모든 한우농가들의 삶의 질을 개선하고, 행복해질 수 있는 한우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송무찬 감사
송무찬 감사

송무찬 감사 “예산의 투명성과 효율적 사용 감독 철저”

미허가축사 적법화, FTA로 인한 쇠고기 수입개방으로 자급률 감소와 김영란법 개정 등 해결해야 할 산적한 문제들이 많다. 또한, 지나온 3년을 돌이켜 보면 산적한 난제들을 해결해 온점도 있지만 적지 않은 내부적 손실이 있었던 것도 사실이다.

다시 감사로 당선되도록 뜻을 모아주셨기에 협회를 운동체 조직으로, 자조금은 사업조직으로 역할을 분명하게 하여 한우산업이 바로 갈 수 있도록 하겠다. 지속적인 한우산업을 위해 정책현안 해결과 운동체의 역할을 선도적으로 할 수 있도록 사업운영 상황을 관리하겠다.

회원의 소중한 회비로 운영되는 협회의 예산 효율성과 투명성에 대해 관리 감독을 철저히 하겠다. 회원 농가의 민원 사항에 대해 언제든지 연락해주시면 귀 기울이고, 듣고, 보고, 배우고, 생각해 서로 만족할 수 있는 합리적인 대안을 도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감사로 인준되었다. 감사로써 질서를 지키고 원칙과 기준을 확실히 하여 균형과 조화를 잃지 않도록 온 열정을 다하여 한우협회와 늘 함께할 것을 약속드리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