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정기총회 개최
[전북] 정기총회 개최
  • 한우마당
  • 승인 2018.04.10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기총회 개최

전북도지회(지회장 정윤섭)는 지난 13일 전북농업인회관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하여 2017년 감사보고, 사업보고 및 결산 승인, 2018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에 대해 협의했다.

전북미경산한우협동조합 정기총회

지난 20일 전북미경산한우협동조합은 완주고산미소육가공센터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해 김영만 이사장 및 5인의 이사, 2인의 감사를 선출했다. 한편 작년말부터 시작된 전북미경산한우 축사건축이 오는 20일 준공할 예정이다.

‘정읍한우’ 직거래 신규오픈

'정읍한우' 전북한우육종협동조합 축산물직거래장이 신규 오픈했다.
주소 : 정읍시 북면 한교리 479번지, 전화 : 063-533-6492

남원시, 장수군 한우협회지부 사료 공동구매 체결

남원시지부(안길찬지부장)와 장수군지부(김종천지부장)가 지난 3월 22일 장수군 소재 나봄리조트에서 한우농가 100여명 참석한 가운데 한우산업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사료 공동구매에 관한 체결식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남원시지부장(안길찬)은 사료공동구매 사업에 대한 4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농가의 소득을 높이는 방법과 경영전략을 통한 농가 이해도 증진 사업 등 기보유한 노하우를 장수군 지부와 공유하기로 하는 등 앞으로도 각 지부가 서로 상생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강구하기로 하였다.

앞으로 시·군지부장은 한우사육에 대한 어려운 사회 환경 여건 속에서도 지부의 활성화를 위하여 사료공동구매 체결식을 토대로 사료 및 기자재 등에 대한 협의체를 구성하여 상호 발전하는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