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활동, 실증 그리고 확산!...천하제일 목표달성 의지 다져
현장, 활동, 실증 그리고 확산!...천하제일 목표달성 의지 다져
  • 한우마당
  • 승인 2018.10.10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 1위 천하제일사료(총괄사장 윤하운)가 꾸준한 내부 교육 세미나를 통해 ‘현장-활동-실증-확산’으로 목표달성 의지를 다져 고객성공을 향해 전진하고 있다.

연간 5회씩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내부 교육 세미나는 현장 활동을 통해 배우고 느낀 경험과 우수 실증 사례를 공유하고, 이와 함께 고객 성공을 위한 축종별 전문 지식과 정보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고객 서비스를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에 대해 의견을 공유하는 자리이다.

금번 행사는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한국문화연수원에서 전국 각지에서 활동 중인 지역부장 포함 100여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하였다.

이와 함께 동물복지의 이해와 인증기준에 대한교육이 되었으며, 보다 더 깊은 이해를 돕고자내부적으로 준비한 ‘더 나은 자연을 향한 바람’ 전시회를 통해 동물 복지 및 NON-GMO 제품 등에 대한 정보를 전하고, 새로운 시대의 흐름에 대응하는 천하제일의 노력을 선보였다.

비육우팀은 2018년 상반기 브랜드 실증 소개 및 소 도체 등급 기준 변경안에 대한 논의를 진행하고, 영동 한우사랑 농장을 통해 한우 조기이유 성공사례에 대한 발표 시간을 가졌다.

또한 축종별 발표와 함께 인터넷 주문, 파워포인트의 제작 발표 등 지역부장들의 현장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여러 방안들에 대한 교육도 진행되었다.

한편 선양선 부사장은 “늘 그래왔듯 앞으로도 꾸준한 내부교육 세미나를 통해 천하제일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활동으로 더 큰 고객성공을 향해 전진하겠다.”고 밝히며, “업계 1위 기술력과 부문별 혁신 활동을 통해 남은 2018년도 도전과 기회의 해로 만드는 데 전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