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전문화 교육을 통한 조직 역량 극대화로 고객성공 이끌자!
한우 전문화 교육을 통한 조직 역량 극대화로 고객성공 이끌자!
  • 한우마당
  • 승인 2018.11.15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하제일사료, 2018 한우마스터 교육 실시해

남다른 기술력과 서비스로 한우 고급육의 역사를 새롭게 써 내려가고 있는 천하제일사료(총괄사장 윤하운)가 한우 전문성 강화를 통해 조직 역량을 극대화하여 한우 농가의 생산성 향상과 고객 성공을 이끌고 있다.

천하제일은 전문적인 기술을 전달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준비하는 한우마스터 교육을 매 해마다 주기적으로 실시해 한우분야에 대한 내부 전문성을 꾸준히 강화하고 있다.

이에 ‘2018 한우마스터 교육’은 대리점 관계자와 판매과장, 지역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3일 천하제일기술연구소에서 진행했는데, 특히 금번 교육은 사양관리 및 이론적인 교육과 더불어 외부 전문가 초빙 교육을 통한 현장감 있는 교육으로 구성되어 실무에 큰 도움을 기대할 수 있었다.

축우팀 이주환 박사는 ‘한우 송아지 입식우 사양관리’를 통해 한우 고급육 생산을 위한 당면 과제로 “조기이유를 통한 안정적인 영양공급, 조기거세를 통한 섬세한 지방 생성, 암수분리 사육을 통한 조기발육”을 언급하며, 그 중에서도 “송아지 입식우 사양관리가 한우 고급육 생산을 위한 첫 번째 단추. ”라고 강조했다.

이어 한국종축개량협회 이길환 본부장의 ‘한우 외모심사 및 한우개량’과 ‘송아지 선정 요령 및 현장에서 본 농장이야기’ 교육과 더불어 한우사랑농장 조영수 대표의 ‘한우 송아지 조기이유 성공사례 및 번식우 사양관리’ 발표를 통해 천하제일 영업조직의 서비스 활동 능력을 향상시켰다.

비육우 PM 이은주 이사는 “금번 교육 역시 열정적인 교육과 적극적인 협의 및 참여를 통해 진행되었다.”고 밝히며 “천하제일은 변화하는 한우 시장에 대한 철저한 준비와 남다른 열정으로 대처하는 실행 능력을 갖고 있다. 앞으로도 기본에 충실하되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농가의 생산성을 높여 고객성공이라는 목표에 더 전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