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길 뉴트리나 23지구 한우 대군 사양가 세미나 개최
카길 뉴트리나 23지구 한우 대군 사양가 세미나 개최
  • 한우마당
  • 승인 2019.04.04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 등급제 변화에 따른 대응 전략 제시

카길의 글로벌 동물영양 브랜드 카길 뉴트리나사료(대표이사: 박용순/www.nutrenafeed.co.kr) 23지구(영업이사 박기형)는 지난 3월 9일 김천 지역 고객을 모시고 한우등급제도 변경에 따른 대응 전략 중심으로 한우 대군사양가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카길 뉴트리나사료 한기준 지역부장은 “올해 12월부터 변화할 한우등급제도에 미리 대비하여 지금 부터 마무리 구간의 사양관리에 집중해야 한다. 변경된 등급 제도 기준으로 등급 출현율 예측 시뮬레이션을 보면, 도체중을 크게 키우더라도 C등급출현이 증가하지 않기 때문에 걱정없이 도체중을 크게 할 수 있고, 이에 맞춰 카길 뉴트리나사료는 기존 한우설화 제품을 조단백질과 TDN을 업그레이드 진행하였다.”고 발표하였다.

이어서 이주학 지역부장은 “한우설화 모든 제품군에 적용된 글로벌 카길의 이스트컬쳐 기술과 각구간의 단백질 공급량을 확대하는 것은(육성 17%, 큰소 15.5%, 마무리 14.5%) 새로운 등급체계에서 반드시 필요한 접근 방법이며, 이를 통해 28개월 780kg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고 강조하였다.

마지막으로 23지구 박기형 영업이사는 변화하는 사업환경과 제도에도 고객이 지속성장 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와 우수한 품질 유지를 위해 전 조직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한 각오를 밝혔다.

한우설화 제품 업그레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길 뉴트리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