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 All 4 One캠페인 열고 축종별 신제품 및 전략 공유
팜스코, All 4 One캠페인 열고 축종별 신제품 및 전략 공유
  • 한우마당
  • 승인 2019.04.04 1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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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가 지난 2월 26일 충남아산 캠코인재개발원에서 사료 판매 140만톤 목표 달성을 위한 의지를 품고 “All 4 One”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2019 Farmsco 1st Campaign Meeting” 행사를 개최했다.

(주)팜스코 사료사업본부 전국의 지역부장을 포함, 120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이번 캠페인에서 박점수 마케팅 실장의 개회를 시작으로 양돈, 양계 축우 각 축종별 전략을 공유하고 신제품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노경탁 사료사업본부장은 팜스코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넘볼 수 없는 차이를 가진 높은 품질력의 제품으로 고객의 생산성을 높이고 수익을 극대화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를 위한 각 축종별 캠페인 활동 방향은 다음과 같다.

축우, Strong start 생시 체중 35kg, 이유체중 100kg

축우 부분에서는 소규모 번식 농가의 감소로 인한 송아지 강세와 이로 인한 번식우 사육농가 시장리드에 대해 설명하고, 향후 규모화된 일관사육농가와 전문화된 번식농가들이 주도적으로 한우시장을 이끌어 갈 것으로 예견하고, 이에 걸맞는 업계 최고 수준의 전문 번식우 사료인 “스페셜 번식우”를 출시하였다.

주인호 PM은 “번식우 사료는 가장 저렴한 사료로 인식되어 있는 것이 현실이라며, 송아지가 비싼 지금은 과감하게 투자해야 합니다.”라며 “만약 지금보다 생시 체중을 10kg를 높이면, 이유체중 15kg를 높일 수 있고, 출하체중을 75kg 높일 수 있습니다. 이는 송아지 판매 시 50만원, 고급육 출하 시 83만원의 추가 수익이 가능합니다.”라며 생시 체중의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이어 김두현 박사는 스페셜 번식우의 특장점을 소개하였다. 그는 “스페셜 번식우는 최고수준의 영양소와 균형설계를 통한 높아진 체형을 유지하고 성장시킬 수 있으며, 송아지 생시 체중을 높이기 위해서는 태반을 키우고, 태아의 근섬유 세포를 높여야 하는데, 이는 필수 아미노산을 강화하여 충분히 가능케 했으며, 마지막으로 초유 성분 및 어미의 유질을 높일 수 있는 14종의 비타민 미네랄을 강화했다”며, 생시 체중 +10kg및 1년 1산에 대해 자신감을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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