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메시지-김명규 (사)한국축산물처리협회장
축하메시지-김명규 (사)한국축산물처리협회장
  • 한우마당
  • 승인 2019.09.26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산업의 안정적 발전과 농가 권익 신장을 위해 노력해 온 월간한우마당의 한우협회 창립 20주년기념호 발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전국한우협회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하여 민족산업 한우를 키우는 한우인들의 자긍심을 드높이고, 한우산업이 국민과 함께하는 민족산업으로 더욱 인정받기 위해 9월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간 경상북도 영주시에서 ‘2019 한우인 전국대회’를 개최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이 행사가 성공리에 치러지길 저희 업계와 한국축산물처리협회가 모두 응원합니다. 이번 전국대회가 한우인들의 화합의 장이자, 한우산업의 미래를 함께 고민할 수 있는 자리로 거듭나길 기대합니다.

월간한우마당은 한우업계의 정보를 누구보다 빠르고 심도있게 다룬 한우전문지입니다. 올해만 해도 한우협회 OEM 사료 출시, 한우협회 2019년 중점사업 분석, 한우숯불구이축제, 미허가축사 해결 과정, 한우정책연구소 활동 소식 등을 비중 있게 다뤘습니다.

이러한 정보 전달은 한우업계 외 도축 및 축산업계에도 한우산업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도축업계에서는 농가에서 피땀흘려 키워낸 한우를 고부가가치 제품으로 만들어 유통시킬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며, 월간한우마당도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한우 농가에서 고민하고 있는 미허가축사와 미경산우 표시제 도입과 관련해서도 심도있는 취재와 기사로 축산인들의 공감과 의견을 모으는데 앞장서시기 바랍니다.

지난 시간 그러했듯 한우산업의 발전을 위해 지금처럼 많은 이들의 고견을 듣고 발전방안을 모색하고, 발빠르고 정확하며,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월간한우마당이 지속적으로 발간되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