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메시지-홍문표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축하메시지-홍문표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 한우마당
  • 승인 2019.09.26 1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한우협회 창립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우리민족과 오천년 역사를 함께 해온 한우는 대한민국의 소중한 자원으로서 농업생산액의 40%를 차지하고 있는 대한민국 축산업을 책임져 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농업과 농촌을 지키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많은 한우 농가들은 다국적 FTA로 인한 피해 그리고 광우병 등의 가축질병 증가로 사육여건이 악화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특히 미허가 축사 적법화로 인해 국내 축산업의 생산기반 자체가 붕괴 될 수 있는 위기에 처해있어 조속히 민·관이 협력하여 해결책을 마련하는데 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오늘 대한민국 한우산업의 대변자이자 동반자인 전국한우협회 창립 20주년을 맞이하여 매우 뜻 깊게 생각합니다.

오늘 창립 20주년을 맞이하여 한우의 소비촉진과 함께 한우농가의 양적·질적 성장이 이뤄지길 바라며 나아가 대한민국 한우산업이 더욱 국제화·전문화·정보화를 이룩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이 자리에 계신 여러분들이 있기에 대한민국 축산업이 존재한다는 것을 잊지 마시고 자부심을 갖고 앞으로도 대한민국 한우 및 축산업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힘써 주시길 기원합니다. 저 또한 축산업은 반드시 이 땅에서 지켜내야 할 핵심 산업이라는 것을 잊지 않고 여러분들의 처우개선에 힘쓸 것을 약속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