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메시지-최교일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축하메시지-최교일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 한우마당
  • 승인 2019.09.26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한우협회 창립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먼저 그동안 한우산업의 발전과 회원농가의 공동이익 및 권익 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애쓰신 전국한우협회 김홍길 회장님 및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예로부터 한우는 우리 민족에게 단순한 고기 이상의 의미와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그러함에도 그동안 강대국과의 FTA체결과 TPP의 위협 등 생존권을 위협하는 대내외적 어려운 환경에 처해 있었으며, 더욱이 올 연말에는 유럽산 소고기 수입의 재개가 예고되어 있어 우리 한우농가들의 시름은 줄지 않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에 우리 한우농가가 직면한 어려움을 함께 타파하고 한우 산업의 자부심을 지키기 위해 전국한우협회는 1999년 창립 이래 호주산 수입생우 반대운동, 한우자조금 설치, 음식점 원산지 표시제 시행 등 많은 일을 이뤄냈으며, 더하여 소비자들의 가격부담을 완화하고, 한우 농가가 걱정 없이 한우 사육에만 매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지난 20년 동안 전국한우협회가 한우산업의 발전을 위해 기여할 수 있었던 이유는 한우 농가 및 협회 회원분들의 소중한 관심과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우리 한우사업을 수호하는 일원으로서의 자부심을 갖고 지속적인 노력을 부탁드립니다. 저 역시 국회 의정활동을 통해 우리 한우 산업 발전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정책적 지원을 아끼지 않은 것을 약속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