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메시지-이만희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축하메시지-이만희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 한우마당
  • 승인 2019.09.26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한우협회 창립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언제나 한우산업의 발전과 한우협회 회원들의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으시는 김홍길 회장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언제나 든든히 축산현장을 지켜주시고 계신 회원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한 나라의 먹거리는 단순히 영양을 공급하고 미각을 만족시키는 역할만을 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 나라의 자연환경과 사람에게 가장 조화로운 조합인 동시에 그 나라의 문화·역사·정신이 담겨 있는 문화적 산물입니다.

특히 소는 오래 전부터 우리 농촌의 중요한 자산이자 농사를 돕는 일꾼이었으며 근대화를 거치면서 우리나라 축산업의 가장 큰 기둥으로서의 역할을 해내고 있습니다. 한우는 누가 뭐라고 해도 우리 민족과 함께해온 우리의 얼이 깃든 먹거리 산업이라 생각합니다. 우리 조상들은 한우고기가 다양한 맛을 낸다고 하여 일두백미(一頭百味)라고도 했다고 합니다.

빨리 흐르는 시간 속에서 한우 산업의 발전은 놀랍습니다. 그 속에는 한우농가 가족 여러분들의 부단한 노력으로 안전하고 맛있는 품질 좋은 한우를 생산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20년이라는 시간이 더욱 뜻 깊은 것 같습니다.

축산업이 살아야 대한민국이 살아납니다. 그리고 한우협회가 그 중심이 되어 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저도 한우산업의 발전을 위해 정책적 지원을 아끼지 않습니다.

전국한우협회 창립20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여러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