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사-황주홍 국회 농해수위 위원장
축사-황주홍 국회 농해수위 위원장
  • 한우마당
  • 승인 2019.09.26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농가의 저력이 한우산업발전에 원동력

존경하고 한우농가 여러분! 올 여름에도 어김없이 닥쳐온 무더위를 이겨내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반갑습니다.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장 황주홍입니다.

우선, 전국한우협회 창립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늘 한우산업의 발전을 위해 노고와 헌신을 마다하지 않아 주시는 전국한우협회 김홍길 회장님과 임직원 여러분, 그리고 회원농가 여러분께 축하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한우는 전통적으로 우리 농업 현장의 큰 도우미이자 집안의 보배였습니다. 한우는 죽어서도 가죽은 의류의 소재로, 살코기는 단백질 공급원으로, 뼈까지도 영양 공급원으로 활용되며 우리에게 아낌없이 주는 존재였습니다. 한우는 부지런함과 우직함의 상징으로 늘 우리 곁에 함께해주었습니다.

이러한 한우를 육성하고, 나아가 종자 연구 및 개발을 통해 더욱 질 좋은 한우를 개량하는데에 힘써주시는 한우 농가 및 관련기관 연구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이 계셨기에 오늘날 우리 한우 산업이 굳건하게 바로 설 수 있었습니다.

저 또한 국회에서 한우산업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아울러 항상 농어민 여러분의 든든한 뒷배경이 되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전국한우협회 창립 20주년을 축하드리며, 여러분의 앞날에 평화와 번영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