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모든 한우농가께 드리는 호소문
전국의 모든 한우농가께 드리는 호소문
  • 한우마당
  • 승인 2019.12.03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한우협회는 전국의 모든 한우농가와 함께 가고 싶습니다

“한우산업은 한우농가가 스스로 지켜야 한다”는 목표 아래 전국 3만여명의 한우농가가 모여 “전국한우협회”라는 큰 배를 바다에 띄워, “한우협회 회비”라는 뱃삯을 내면서 함께 항해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탄 배는 꿋꿋히 순항하고 있습니다. 그간 한우협회호(號)는 “쇠고기 수입자유화, 한우가격 폭락, 한·미 FTA” 등 수많은 태풍을 헤쳐 나가며, 미허가 축사 적법화와 같은 거친 풍랑속에서도, 아무도 손대지 못한 농협중앙회의 적폐를 외치며 한 번의 멈춤도 없이 힘차게 나아가고 있습니다.

전국한우협회는 함께 타고 있는 회원들의 권익을 보호하고, 이익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전국한우협회는 올해 OEM사료를 출시하여 한우 한마리당 50만원의 사료 값을 절감하고, 사협사료 가격을 쉽사리 올리지 못하도록 견제하고 있습니다.

관행에 길들여졌던 부산물시장을 공개 경매로 바꾸어 2018년도에 한우농가에게 1999억원의 수익이 돌아갔습니다. 이와 같은 혜택은 전국한우협회 회원뿐만 아니라 회비를 아직까지 납부 하지 않으시는 비회원 7만 명의 한우농가에게도 골고루 돌아갔습니다.

“전국한우협회 호의 배 삯인 회비”는 배를 움직이는 소중한 동력입니다. 전국의 모든 한우농가께서 무임승차 없이 전국한우협회 회원으로 가입하여 주셔야 앞으로 다가올 큰 태풍과 거친 풍랑속에서 한우농가를 보호할 수 있는 한우산업 정책 수립 등을 원활히 이뤄나갈 수 있습니다.

전국한우협회가 전국 10만여 한우농가를 보호하고, 한우산업을 발전시키며, 농업을지켜내는 파수꾼이 될 수 있도록 소중한 회비 납부에 동참하여 주시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 회원가입 안내 기획총무국 전화 : (02)525-1053(내선 206)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