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시군지부장 연석회의 개최
[경남] 시군지부장 연석회의 개최
  • 한우마당
  • 승인 2020.01.06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한우숯불구이축제 개최

경남도지회(지회장 강호경)는 지난 12월 18일 남해군 농업기술센터에서 시군지부장 연석회의를 개최했다. 김홍길 회장은 “한우산업 발전을 위해 지역의 리더인 한우지부장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으며, 강호경 도지회장은 “올 한해 다양한 행사를 통해 한우산업을 알리는데 모든 지부장님의 고생이 많았다. 내년에도 더욱 힘차게 나아갈 수 있는 경남도지회가 되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창원한우숯불구이축제 개최

경남도지회(지회장 강호경)는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북면 마금산온천지구에서 ‘창원 한우 숯불구이 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숯불구이 축제에서는 부위별로 한우 고기를(등심 1등급 기준 6만9000원/kg) 현장에서 시중가격 대비 20~40% 할인 판매하고, 구매한 고기를 바로 숯불에 구워 먹을 수 있도록 총 1000석 규모 테이블을 운영해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한우 불고기 무료 시식회와 지역 특산물 판매, 유명가수 공연, 현장 노래자랑 및 각종 이벤트들이 함께 진행되면서 행사를 더욱더 풍성하게 만들었다. 강호경 지회장은 “생산농가들은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한우를 올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맛있고 건강에도 좋은 우리 한우를 많이 드시고, 축제의 장인 이곳에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